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3-06 06:17 조회8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케이뱅크제공]케이뱅크가 지난해 출시해 가입 24만좌를 돌파한 '궁금한 적금'이 시즌2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매일 랜덤 금리와 새로운 스토리가 제공되는 '궁금한 적금' 시즌2 이야기가 시작됐다.
시즌2 이야기도 캐릭터 다이노탱과 함께 했다.
케이뱅크‘궁금한 적금’ 시즌2.
사진 제공=케이뱅크[서울경제] 인터넷은행케이뱅크가 ‘궁금한 적금 시즌2’를 내놓는다고 24일 밝혔다.
‘궁금한 적금’은 매일 무작위 금리와 캐릭터를 활용한 이야기를 제공한다.
무작위 금리가 주어지지만 매일 한 달 동안.
케이뱅크가 법인 가상자산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
전담 준비 조직을 구성하고 제휴 거래소인 업비트와 협업도 강화한다.
금융당국이 단계적으로 가상자산 법인계좌를 허용한 가운데 이 시장을 둘러싼 은행의 경쟁이 치열해질 전망이다.
인터넷은행 3사가 국회 정무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의원실에 제출한 올해 가계대출.
거대언어모델(LLM)을 도입했다.
지난해 2월 KT·KT클라우드·업스테이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AI 분야 협업을 강화한 성과다.
케이뱅크는 이번 프라이빗 LLM 설계를 위해 금융 공공기관, 금융학회 등에서 발표한 책 1억권 분량의 방대한 금융 전문 데이터를 수집.
케이뱅크가 부산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이자지원 보증서대출 상품인 '사장님 보증서대출'을 앵콜 판매한다.
사장님 보증서대출은 지역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대출이자의 일부를 지방자치단체 등이 부담하는 이차보전 대출상품이다.
케이뱅크가 지역신용보증재단 특별.
케이뱅크본사에서 열린 소비자패널 케리포터 2기 발대식에서 최우형케이뱅크은행장(앞줄 왼쪽 여섯번째), 탁윤성 소비자보호실장 전무(앞줄 오른쪽 네번째), 캐리포터 2기 20명과 임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시스]케이뱅크는 부산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이자지원 보증서 대출 상품 '사장님 보증서대출'을 재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2024년 연간 전체 기준으로는 34.
1%로 지난해 목표였던 30%를 훌쩍 넘어섰다.
케이뱅크가 2024년 연간 신규 공급한 중저신용자 신용대출 규모는 1조 1658억원이며, 2017년 4월 출범 이후 2024년까지 누적 공급한.
[서울=뉴시스]케이뱅크는 1300만 고객을 대표하는 소비자패널 '케리포터' 2기로 뽑힌 20명에 대한 발대식을 열고 본격 활동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