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들을 조사하는 데 나섰다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2-16 10:09 조회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새 전용기 ( 에어포스 원)의 인도가지연되고 있는보잉사의 신 제품과 신기술 등을 시찰하기 위해서 직접보잉기들을 조사하는 데 나섰다고 백악관이 15일(현지시간) 발표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팜 비치 국제공항에 정거 중인 13년된 한 자가용 비행기를 직접 방문해 돌아보았다.
실제로 B787 기종은 2020~2022년 품질 문제로 인도가지연된 사례가 있다.
두 기종의 장점을 살린 노선 배치로 운항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연이은 사고는 항공기 출고를지연시키고 있다.
특히 제주항공 사고 여객기인보잉사의 ‘B737-800’의 경우 각국 항공사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종이라 이 기종을 보유한 항공사들이 외주 유지·보수·정비(MRO)를 줄지어 맡기고 있다.
항공사들이 안전에 더 공을 들이면서 새로 출고하는 항공기가 거쳐야.
장 교수는 "수입 의존도가 높아 공급망이 끊기면 생산 지체와 납기지연등으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소재 국산화가 시급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세아특수강은 스페이스X,보잉, 록히드마틴 등 우주항공과 방산업체와 공급 및 납품을 위한 협상 중에 있습니다.
중국은 에어버스와보잉이 양분하고 있는 대형 항공기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며, 'C929'와 'C939'라는 이름의 점보 제트기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하지만 미·중 갈등으로 인해 인증 과정이지연되거나 거부될 가능성도 있다.
또한, 중국은 핵심 부품의 상당 부분을 서방 기업에 의존하고 있으며, 이는.
이재혁 LS증권 연구원은 "제주항공이보잉생산지연으로 B737-8을 한 대도 인도받지 못한 것은 아쉬운 대목"이라며 "2025년 7대를 도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제주항공은 당초 기단 현대화 작업을 2026년 완료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사태에 따라 2030년으로 연기했다.
전체 물량 40대 가운데 현재까지.
SLS 로켓은 2022년 11월 10년 이상의 개발 기간 끝에 달 궤도에 캡슐을 실어 보내는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의 첫 번째 시험 비행에 나섰으나, 이후 발사지연과 2025년까지 238억 달러가 소요될 수 있다는 지적에 여러 차례 비판의 대상이 됐다.
보잉은 켈리 오트버그 신임 CEO의 지휘 아래 수천 명의 직원을.
미국 항공우주국(NASA)가 추진 중인 우주발사시스템(Space Launch System, 이하 SLS) 달 로켓 프로그램의지연과 비용 증가로 인해서다.
10일 로이터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보잉은 이메일을 통해 "향후 몇 주 내에 관련 직원들에게 60일간의 비자발적 해고 통지서를 발송할 예정"이라며 "고객과 협력하는.
또 "국내 사업 부문에서 수익성 높은 양산 매출의 인식이지연됐다"며 "이에 따라 매출 믹스가 악화하고,보잉파업 영향에 의한 기체부품 사업 부문 매출이 감소했다"고 덧붙였다.
다만, 2025년을 기점으로 실적 개선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기체부품 부문은 2025년 1분기부터 정상화될 것이고, 폴란드 및.
또한 달에 인간을 보내려는 프로젝트인 아르테미스의지연과 비용 상승 문제도 영향을 미쳤다.
보잉은 성명을 통해 "우리는 고객과 협력해 직원들의 일자리 손실을 최소화하고 재능 있는 팀원들을 유지하기 위한 인력 재배치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라며 짧은 입장을 밝혔다.
이번보잉의 발표로 몇 개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