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한 결과 안전성에는 별다른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1-19 12:04 조회2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충북도 제공 제주항공 참사와 관련해 최근 국토교통부가 청주국제공항의항행안전시설을 특별 점검한 결과 안전성에는 별다른 문제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14일 충청북도에 따르면 국토부는 지난 1~8일까지 전국 13개 공항의항행안전시설에 대한 특별점검을 벌인.
김해공항에 설치된항행안전시설에서 별다른 문제점이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비행기가 공항에안전하게 착륙할 수 있게 도와주는 장비인 방위각(로컬라이저) 일부가 돌출된 것은 개선해야 할 점으로 지적됐다.
13일 국토교통부는 지난해 12월 29일.
충청북도는 국토교통부가 전국 공항을 대상으로 한 특별안전점검에서 청주국제공항의항행안전시설은안전한 것으로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점검에서 청주공항의 방위각시설, 로컬라이저는 활주로 끝단에서 315m 떨어진 종단안전구역 밖에 설치돼 있고 둔덕이나 H.
1일 오전 정부세종청사에서 주종완 항공정책실장 주재로 진행한 제주항공 참사 관련 브리핑에서 “전국 공항에 설치돼 있는항행안전시설에 대한 재질 조사 등을 통해 현재 파악을 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방위각시설은항행안전시설의 일종으로, 항공기가.
2일 오후 정부세종청사에서 주종완 항공정책실장 주재로 진행한 제주항공 참사 관련 브리핑에서 "전국 공항을 대상으로 한항행안전시설현지 실사를 오늘 시작했다"며 "(실사는) 1월 8일까지 예상돼있다"고 말했다.
이송해 분석에 활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다른 참사를 막기 위해 전국 공항을 대상으로 활주로 주변 방위각시설(로컬라이저) 등항행안전시설의 설치 위치, 높이, 재질 등 특별점검을 일주일간 실시한다.
앞서 진행한 사고 항공기와 동일한 기종을 운영 중인.
이송절차, 한국 사조위 참석자 등이 정해지는 대로 미국으로 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전국 공항에 설치돼 있는항행안전시설에 대해서는 재질 조사 등을 통해 현재 파악 중”이라고 설명했다.
방위각시설은 항공기가 활주로에 착륙할 때 정확한 방향을.
무안공항의 로컬라이저시설이 여객기 참사의 피해를 키운 것으로 지목된 가운데, 전국 공항의 로컬라이저를 비롯해항행안전시설실태 점검이 오늘로 마무리됩니다.
국토교통부는 지난 2일부터 시작한 전국 공항항행안전시설현장 점검을 오늘까지 마무리하고 그.
2일 오후 정부세종청사에서 주종완 항공정책실장 주재로 진행한 제주항공 참사 관련 브리핑에서 “전국 공항을 대상으로 한항행안전시설현지 실사를 오늘 시작했다”며 “(실사는) 1월 8일까지 예상돼있다”고 말했다.
앞서 이번 참사에서 활주로 종단에 있는 2.
국토교통부가 전국 공항을 대상으로 활주로 주변항행안전시설에 대한 현장 실사에 2일 착수했다고 밝혔다.
ⓒ국토부 국토교통부가 전국 공항을 대상으로 활주로 주변항행안전시설에 대한 현장 실사에 2일 착수했다고 밝혔다.
주종완 국토부 항공정책실장은 이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