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화방송 형태로 공개하는 아리랑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8-21 20:09 조회1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이재명대통령이 20일 오후 5시 녹화방송 형태로 공개하는 아리랑 국제방송 ‘케이팝 더 넥스트 챕터’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이대통령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 매기 강 감독, 트와이스의 지효·정연, 음악 프로듀서 겸 디제이.
【 앵커멘트 】 문재인 전대통령은 "위안부 합의의 흠결을 확인했다"면서 "이 합의로 위안부 문제가 해결될 수 없다"며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재명대통령의 다른 선택.
약속을 지키며 양국 관계를 호혜적으로 만드는 실용외교라는 분석도 나옵니다.
취임 후 처음으로 23일 일본을 찾는 이재명대통령이 한·일 관계 최대 쟁점인 과거사 관련 양국 합의에 대해 “국가 간 약속을 뒤집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는 입장을 재확인했다.
이대통령은 21일 요미우리신문에 실린 인터뷰에서 “우리 국민으로서는 매우.
지난해 8월 21일 당시 이재명(오른쪽)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조국 조국.
당정 불협화음 수습국면 의총 공개전환에 페북 메시지까지先정부조직법 後세부과제로 절충이번엔 李대통령이 직접 나섰지만여권에선 '혼선 반복' 우려도 제기 21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회의에서 법제사법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된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의원이.
이재명대통령이 북핵 정책 방향에 대해 “한반도의 비핵화”라고 밝혔다.
이대통령은 21일 대통령실이 요약본 형태로 배포한 일본 요미우리신문과의 인터뷰에서 “1단계는 핵과 미사일에 대한 동결, 2단계는 축소, 3단계는 비핵화에 해당한다”며 “미국과 긴밀한.
에서 김영환 민족문제연구소 대외협력실장이 이날 발행된 요미우리 신문 1면을 들어 보이며 발언하고 있다.
대통령실이 "대통령국정철학을 잘 이해하는 분이 공공기관 임원으로 일할 수 있어야 한다"며 여당인 더불어민주당 지도부가 추진하는 이른바 '대통령-공공기관장 임기 일치법'에 힘을 싣고 나섰다.
우상호 대통령실 정무수석은 21일 오후 브리핑에서 "민주당 김병기.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재명대통령이 조국 전 조국혁신당 대표 등에 대한 광복절 특별사면을 결정하면서 우상호 대통령실 정무수석에게 한 말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