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들락날락’을 개관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8-13 11:38 조회1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금정도서관 들락날락’을 개관한다.
이공간은 15분도시 핵심 시설이자 금정구 거점 공공도서관 내 대규모로 조성된 어린이복합문화공간이다.
금정도서관 들락날락은 지난해 부산시 어린이복합문화공간조성 구·군 공모에 선정된 사업으로 총 20억 원이 투입됐다.
광주 동구는 최근 금남로 지하상가 내 빈 점포 유휴공간을 활용해 조성한 어린이 복합문화공간'빛나는 아이나라'를 정식 개관했다.
광주 동구 제공 광주 동구는 최근 금남로 지하상가 내 빈 점포 유휴공간을 활용해 조성한 어린이 복합문화공간'빛나는 아이나라'를.
광주 금남로 지하상가 내 어린이 복합문화공간'빛나는 아이나라'의 모습.
'빛나는 아이나라'는 금남로 지하상가 내.
부산디자인진흥원은 부산 사상구 어린이복합문화공간‘사상마루’가 아시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K-디자인 어워드’공간디자인 분야 공공(public)부분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국제 디자인 공모전인 K-디자인 어워드는 산업·공간.
사진=고양시청 고양특례시는 아람누리도서관이 한 달여간의 리모델링을 마치고, 시민 누구나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노후화된 시설 개선을 마치고 새 단장한 아람누리도서관은 도서관 본연의 기능은.
노후화된 시설 개선을 마치고 새 단장한 아람누리도서관은 도서관 본연의 기능은.
디와이이노베이트가 8월 중 인천 문학동에 프리미엄 복합문화공간세차타운 ‘카스파힐링 문학점’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카스파힐링 문학점’은 기존 주유소 부지를 세차와 휴식이 융합된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 탈바꿈 시키는 신사업 프로젝트다.
유아․아동자료실, 청소년공간, 1인 미디어 스튜디오, 정기간행물 코너, 일반자료실 등 다양한 세대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상현 관장은"괴산에도 장애인이 불편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도서관이 생긴 점이 매우 뜻깊다"며.
및 주차편의시설 사업’에 선정돼 총 380억원 규모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대구 북구 제3산업단지에 들어서는 ‘청년 친화형 복합문화공간’ 조감도.
대구 제3산업단지관리공단 제공 공단은 2027년까지 청년문화센터, 노후 공장 리모델링, 임대형 기숙사, 주차편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