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 행정업무 효율화를 위한 ‘우편모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27 15:41 조회1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KLID 제공 한국지역정보개발원(KLID)은 지자체의 우편 행정업무 효율화를 위한 ‘우편모아시스템’ 전국 지자체 도입을 추진 중이며 166개 지자체에 도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우편모아시스템’은 지자체가 발송하는 각종 등기?일반 우편물.
의원(부천시갑, 국회 보건복지위원회)이 의료기관과 약국 간 안전하고 표준화된 전자처방전 유통을 위한 ‘공적 전자처방전달시스템’ 구축을 골자로 하는 ‘의료법 일부개정법률안’을 25일 대표 발의했다.
이번 법안은 연간 5억 장에 달하는 종이 처방전으로 인한.
함승우 서울보험계리법인 대표, 김윤수 한화시스템솔루션사업부장, 정병록 보험계리법인써미트 대표.
전남테크노파크는 광양국가산단 내 입주 기업을 대상으로 ‘IoT 기반 화재감시시스템’과 ‘중대재해 예방관리 플랫폼’ 수혜 업체를 상시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광양국가산단 통합관제센터 구축사업’의 일환으로 산단 내 재해를 효과적으로 예방하고.
현대위아의 한 연구원이 25일 경기도 의왕시 현대위아 열관리시험동에서 공조시스템시험을 진행하고 있다.
한화시스템이 유도무기의 ‘눈’으로 불리는 시커(Seeker)의 시제품 개발 사업을 따내며 장거리 공대공(空對空·공중에서 공중으로 발사) 유도무기 시장에 뛰어들었다.
시커는 유도무기에 부착돼 목표물을 탐색해 조준하도록 만드는 핵심 센서다.
2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공정거래조사부(김용식 부장검사)는 지난 4일 공정거래법 위반 등 혐의로 동성사·스페이스맥스·쟈마트 등 3개 업체와 대표를 기소.
kr 검찰이 신축 아파트 등에 시공되는시스템가구 입찰 담합에 가담한 법인과 회사 임원 등을 무더기로 재판에 넘겼다.
서울중앙지검 공정거래조사부(부장 김용식) 낙찰자 및 투찰 가격을 담합한 가구법인 3곳과 가구.
다쏘시스템코리아는 딜로이트컨설팅코리아와 DX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협약식은 서울 여의도 서울국제금융센터에서 진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