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일자리 창출 등 전방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21 13:56 조회1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진작과 기업 지원, 일자리 창출 등 전방위 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김영환 충북지사는 21일 도청 브리핑룸에서 ‘민생회복 비상지역경제대책’을 발표하고 △서민생활 안정 △중소기업·소상공인 지원 △일자리 창출 △사회간접자본(SOC) 확충 등 4대 중점 분야를.
◀ 앵 커 ▶위축된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이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1인당 18만 원에서 최대 53만 원이 지급되는데, 지자체마다 자금 역외 유출을 막기 위해지역화폐 사용을 권장하고 나섰습니다.
DL이앤씨는 지난 18일 부천시청에서 부천시와 부천형 신(新)뉴딜 정책경제활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지역경제활성화와 고용 창출을 위해 지방정부의 정책적 지원이 필요하다는 공감대를 바탕으로 추진됐다.
진흥원은 “지역고유의 자원과 스토리를 결합한 로컬 굿즈를 통해 사회적기업이 지속 가능성을 확보하고,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사례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전국 6개 권역 성장지원센터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올해 전국적.
DL이앤씨는 지난 18일 부천시청에서 시와 '부천형 신(新)뉴딜 정책경제활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지역경제활성화와 고용 창출을 위해 지방정부의 정책적 지원이 필요하다는 공감대를 기반으로 추진됐다.
DL이앤씨가 시공 중인 부천열.
DL이앤씨가 지난 18일 부천시청에서 부천시와 '부천형 신(新)뉴딜 정책경제활력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지역경제활성화와 고용 창출을 위해 지방정부의 정책적 지원이 필요하다는 공감대를 바탕으로 추진됐다.
DL이앤씨가 시공 중인 부천.
김학동 예천군수는 스포츠마케팅을 통해지역경제활력과 생활인구 유입에 노력하고 있다.
사진제공 ㅣ 예천군 “지역민과 상생하는 지속 가능한 스포츠도시 건설 최선” 연일 이어지는 폭염과 극한 호우 속에서도 예천군의 스포츠마케팅 열기는 식지 않고 있다.
준비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시는 최근 배상요 부시장 주재로 합동 대책 회의를 열고 안전사고 예방, 관람객 편의 증진,지역경제활성화 등을 위한 다양한 대책을 마련했다.
회의에서는 주차 분산 및 교통통제 계획, 온열질환 대응, 응급의료 체계 구축, 무대 및.
울진군 제공 신한울 3·4호기 건설공사가 본격화되면서 경북 울진의지역경제활성화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21일 울진군에 따르면 현재 신한울 3·4호기 건설현장에는 하루 평균 1000여 명의 건설 및 협력업체 인력이 투입되고.
가치 창출을 선도하는 금융기관으로서 역할을 강화하겠다는 의도다.
저출산·고령화로 인한 지방소멸 문제가 대두하고 있으며지역경제활성화는 지속 가능 성장을 위한 필수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달 13일 부산 문현동 소재 BNK부산은행 본점에서 방성빈 부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