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07 05:36 조회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9대 1, 최고 107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아산탕정자이 센트럴시티 조감도.
(사진=GS건설) 4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전날 진행.
[2025 100대 CEO]GS건설은 2025년 시무식을 충남 서산시 플랜트 현장에서 진행했다.
지난해 ‘메이플 자이’ 공사 현장에서 열린 시무식과 마찬가지로 가장 중요한 가치를 안전과 품질에 두겠다는 회사의 의지가 담긴 행사였다.
허윤홍 사장은 이 자리에서 “지속.
이에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는 2만2000원에서 2만8000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양산자이 파크팰리체의 티하우스 [GS건설제공.
제작한 뒤 현장에 가져와 조립하는 방식이어서 공사기간 단축과 시공 안정성 확보, 현장소음 및 폐기물 최소화 등의 이점이 있다.
GS건설은 경남 양산시에 분양 중인 ‘양산자이 파크팰리체’ 내 티하우스에 이 기술을 첫 도입한다.
GS건설은 7월 한달간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에서 자이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일상을.
GS건설이 목재와 철골 하이브리드 구조로 만든 ‘모듈러’로 자이 아파트 내 티하우스를 비롯한 부대시설에 적용한다고 30일 밝혔다.
GS건설과 모듈러 건축 전문 자회사인 자이가이스트(XiGEIST)와 함께 자체 개발한 ‘하이브리드 구조 기술’은 경량 목구조와 중목.
부처 부총리 등 고위급 인사를 예방했다.
호반그룹은 창립 36주년을 맞아 임직원, 협력사와 함께 동행과 상생의 가치를 되새겼다.
GS건설은 목조, 철골 하이브리드 구조로 만든 모듈러를 자이(Xi) 아파트 티하우스 등에 적용해 친환경건설을 가속화하고 있다.
GS건설은 7월 한 달간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출국장에건설업계 최초로 자이(Xi)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자이 브랜드는 지난해 11월 리브랜딩을 한 바 있다.
인천국제공항에 설치된 자이(Xi) 브랜드 팝업스토어 전경.
4만6000명을 수용하는 도시개발사업으로 추진될 예정이다.
아산탕정자이 센트럴시티는 아산디스플레이시티와 탕정·천안 제2·3·4일반산업단지 등으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는 입지 여건을 갖췄다.
GS건설에 따르면 단지는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일부 세대에 4베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