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러브버그대발생으로 극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04 14:30 조회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환경부는 4일 "러브버그대발생으로 극심한 주민 불편이 발생한 인천 계양산에서 방제작업을 한다"고 밝혔다.
러브버그는 중국 남부에서 유래한 것으로 추정되는 외래종이다.
지난달 30일 오전 인천 계양구 계양산 정상이러브버그(붉은등우단털파리)들로 뒤덮여 등산객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일명러브버그로 불리는 붉은등우단털파리가 전국에서 대거 출몰하고 있는 지난달 30일 인천 계양산 정상에 설치된 끈끈이 트랩에러브버그가 붙어 있다.
러브버그를 먹은 후 구역질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유튜브 채널 헌터퐝 갈무리 도심에 대량 출몰해 시민들에게 불편을 주고 있는 붉은등우단털파리(일명러브버그)로 요리를 해 먹는 영상이 또 등장했다.
지난 3일 한 유튜브 채널에는 '러브버그를 퇴치하고 먹어.
3일 서울 노원구 공릉동 삼육대학교에서 소방대원들이 물을 뿌리며러브버그현장 방제활동을 하고 있다.
관계자는러브버그퇴치는 날개가 약한 개체의 특성으로 나뭇잎 아래쪽에 살수하는 것으로 충분하다고 전했다.
산림청 국립산림과학원은 4일 붉은등우단털파리(이하러브버그)의 발생 양상을 예측 모델로 분석한 결과, 1일 기준 전체 활동의 약 86%가 진행된 것으로 예측된다고 밝혔다.
인천 계양산러브버그[사진 = 국가대표 쩔템 유튜브 갈무리] 윤환 인천 계양구청장이 붉은등우단털파리(러브버그)로 뒤덮여 시민 불편이 이어진 계양산 문제와 관련해 “국민이 참을 줄 알아야 한다”고 말해 논란이 일고 있다.
윤환 구청장은 지난 2일 언론과의.
유튜버 ‘헌터퐝’이러브버그를 이용해 다양한 요리와 먹방을 선보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헌터퐝’ 캡처 도심 곳곳에러브버그(붉은등우단털파리)가 대량으로 출몰하며 시민 불편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를 요리해 먹는 먹방 영상이 공개돼.
지난 6월30일 오전 인천 계양산 정상 일대에서 산림보호원이러브버그(붉은등우단털파리) 방제 작업을 벌이고 있다.
경기일보 DB 인천 계양산이러브버그(붉은등우단털파리)로 뒤덮이면서 주민과 등산객 등이 불편(경기일보 6월30일자 등)을 겪는 가운데, 환경부가.
러브버그로 뒤덮인 계양산 정상.
4일 산림청 국립산림과학원에 따르면러브버스 발생 양상을 예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