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동물도 우리와 함께 사는 자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5-21 16:17 조회3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이재명 /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 결국은 동물도 우리와 함께 사는 자연의 일부다.
공존의 방법, 공존의 가능성을 찾아내고, 비반려인들도 피해를 입지 않는 방식들도 잘 발굴해야 하지 않겠느냐.
] 국민의힘도 오늘, 반려동물 공약을 발표했는데요.
그러면서 “지자체와 협력해 인력을 확충하고 (동물 관련 업무의) 전문성을 강화하겠다”고도 말했다.
공약에는반려인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인 동물병원비 관련 내용도 포함됐다.
이 후보는 “동물 병원비가 월평균 양육비의 40%에 이른다”며.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후보가 21일 반려동물 관련 공약을 발표하며 1500만반려인표심 잡기에 나섰다.
양당 후보가 반려동물 병원비를 표준화해 비용 부담을 낮추겠다는 공약을 내세운 가운데 이 후보는 동물학대 및 불법 번식장 규제.
이 후보는 "표준 수가제는 정부의 일종의 행정지도 방식.
그러나 반려동물은 그렇지 않다.
정신 건강 관리 어플 ‘캄’과 펫푸드 기업 마즈가 최근 전 세계반려인3만 1299명에게 설문 조사한 결과,반려인상당수가 타인 말고 반려동물에 정신적으로 더 기대는 것으로 드러났다.
응답자 10명 중 6명은 스트레스.
성수 EQL 팝업스토어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라이프펫'이 성수 EQL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 반려동물 및반려인모두에게 특별한 경험 선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주최 펫페어 'We, Pet'의 일환으로,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성수동.
"나는 우리 '초코' 슬개골 수술비 줄여줄 사람 대통령으로 뽑을라고.
" (지난 16일 전북 전주 한옥마을·반려견 '초코'와 함께 산책 나온 전주 시민 A씨) 우리나라 반려동물 양육 인구는 1500만명에 이른다.
국민 4명 가운데 1명 이상은 강아지, 고양이 등 반려동물과.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진도개의 공연과 경주, 우수 진도개 선발대회를 보기 위해 방문한 1만 3천 명의반려인과 관광객들이 진도개의 영민함과 멋진 자태에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진도군과 경찰인재개발원이 함께 진도개를 경찰견으로 활용.
길을 관광지로 만든 운탄고도 하늘길에서 펼쳐지는 국내 최대 규모 반려견 동반 트레킹 행사다.
리조트는 전국에서 1만여 명의반려인과 2000여 마리의 반려견이 모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행사 참가자들은 반려견과 함께 고원 숲길 풍경을 감상하며 트레킹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